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 고려? 먼저 이 필수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민주적은도끼 2020. 6. 2. 18:05

본문


보험 고려? 먼저 이 필수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적당한 가격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어떤 보험을 들든지 간에 때때로 극도로 좌절감을 느낀다.


그렇게 답답할 필요는 없다.


올바른 조언과 올바른 지식으로 당신은 스트레스를 거의 받지 않고 정책을 살 수 있다.


이 물건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정책을 갱신하기 전에 새 견적을 받아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보험사마다 보험료와 할인 기준이 달라진다.


결론은 회사마다 보험료 가격에 상당한 편차가 있다는 것이다.


쇼핑을 하면서, 여러분은 구입하기 전에 가장 좋은 인용구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보험을 가장 잘 제공하는 단일 회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보험사들이 하나 이상의 보험을 들고 다니는 고객에게 할인을 해준다.


자동차 보험에 더 나은 요금을 받기 위해 자동차 보험을 가정 보험 회사와 분리하는 것은 실제로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드는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다!



보험회사의 다중 정책 거래를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과 오토바이 보험을 함께 찾아봐.


많은 보험사들도 다양한 종류의 주택보험을 함께 묶는다.


하지만 진정으로 필요한 보험만 가입해야 한다.




절차를 신속히 처리하려면 보험금 청구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손상이 있으면 반드시 사진을 찍으십시오.


그 사건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꾸미거나, 그것이 실제로 추가 돈을 모으려고 하는 것이라고 피해를 더 악화시키지 마라.


이 사기행각은 당신을 심각한 곤경에 처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은 그 손해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몰수해야 할 수도 있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험 약관을 충분히 숙지해야 한다.


보험계는 상당히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는 항상 보험회사에 질문을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부정이 의심된다면, 이러한 종류의 정책을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확인하라.




당신은 전체 과정에 대한 완전한 문서와 기록을 유지함으로써 보험 청구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도울 수 있다.


자신과 보험 제공자 사이의 모든 대화와 서신을 문서화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청구에 대한 세부 사항과 일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당신이 보험 회사 대표와 의사소통할 때마다 이메일이나 편지로 의사소통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확인하여 서면으로 의사소통의 내용을 보존한다.




비록 가려질지언정 작은 청구로 귀찮게 굴지 마라.


작은 것을 직접 고치지 않으면 나중에 보험료가 급등할 수도 있다.


장기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것은 많은 보험회사에서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작은 문제를 직접 고쳤기 때문에 동일한 보장범위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험에 가입해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간단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제안과 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그것이 실제로 꽤 간단한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